본문 바로가기
삶/육아

단백질 위주 닭가슴살 소시지 야채 계란 볶음밥 유아 식단

by 무벅 2023. 3. 18.

꾸준히 식단을 하는 중인데 식단이 옛날처럼 생 닭가슴살 먹고 고구마 먹고 그런 식단이 아니다.

고단백질을 중심으로 이것저것 잘 섞어 먹자는건데 주중에는 나름 열심히 챙겨서 먹고 있다.

그런데 약간 문제는 가족 중에 나만 챙겨먹고 있다는거다.

와이프도 그렇고 아기도 그렇게 같이 잘 먹고 싶은데 와이프는 닭가슴살을 별로 안좋아하고 아기는 엄마가 차려주는 밥을 먹는다.

그래서 어쩌다 보니 나만 잘 챙겨먹는데 주말에는 내가 좀 먼저 챙겨서 먹이려고 하고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늘 비슷하게 챙겨 먹는다. 앞으로는 다양하게 시도해 볼 생각이다.

여튼 기본적으로 먹는 방식은 먼저 닭가슴살 소시지를 데우고 슬라이스로 썬다.

야채와 소시지를 같이 볶으면서 계란도 같이 넣어서 섞어준다. 밥은 흰밥과 현미밥을 한 개씩 투하해서 믹스한다.

그러면 벌써 기본적으로 닭가슴살 소시지와 계란으로 단백질 함유량이 좀 되는데 여기에다가 소스가 함께 들어있는 통닭가슴살로 토핑한다.

 

 

 

지금 제일 잘팔리는 닭가슴살소시지 BEST10

닭가슴살소시지! 역시 잘 나가는건 이유가 있어!

item.drawyourmind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러면 꽤 그럴듯한 비쥬얼의 한끼 단백질 식단이 완성된다.

순서나 도구를 잘 생각하면 팬 하나랑 수저, 칼만 있으면 다 할 수도 있다. 꽤 간편하게 그럴듯한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 수 있다.

 

내꺼와 와이프꺼, 그리고 19개월 아기꺼까지 해서 그릇 사이즈와 내용물이 조금 다르다.

아이한테 과한 단백질 보다는 적당량을 섭취해 주는게 좋을 것 같다.

그리고 소시지가 닭가슴살 단백질 소시지라서 맛이 좋다. 그래서 아기가 잘 먹음.

 

 

 

지금 제일 잘팔리는 닭가슴살소시지 BEST10

닭가슴살소시지! 역시 잘 나가는건 이유가 있어!

item.drawyourmind.com

 

 

 

👉 사용한 재료들

닭가슴살 소시지(랭킹닭컴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) : https://link.coupang.com/a/SkYpv

야채믹스(세미원 5종 혼합야채) : https://link.coupang.com/a/SkYL9

통닭가슴살(바르닭 닭가슴살 수비드 칠리): https://link.coupang.com/a/SkY1Y

 

 

경험에서 나오는 중간중간 디테일이 있는데 그건 좀 디테일한 포스팅을 쓸 때 풀어 볼 생각이다.

 

 

 

 
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